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6:29


    >


    음주 운전 취소 안전 거리를 확보할 수 없어서 이렇게 누구에게나 제 사정을 말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견해가 있습니다. 사실 내가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것이 한쪽 고리 자랑하는 1도 아니고, 또 한쪽 고리 이에키울하고 사정이 부인과 얘기하겠습니다라고하고 뾰족한 묘수를 교습하는 사람도 없으니 답답한 마음만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구제와 같은 비결이 있다면 시발야의 숨통이 트인 진드기다. 처음엔 이 1를 어떻게 대처하게 되어 경찰서에 전화해서 어떻게 비결은 없을까, 내 사정을 말해타르 니시 도움을 달라고 취소만은 피하도록 의뢰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사항상헷슴니다. 다만 제가 물어볼 수 있는 것은 음주운전 취소가 된 부분은 저희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라는 얘기였습니다. 음주운전 관련 행정심판 청구 비결이 있거나 처분청에 이의신청을 해보라고 했습니다. 제가 답답한 마음에 인터넷에 접속해서 찾아낸 겁니다.



    >


    술을 마시게 된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술을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술을 마시면 사람이 솔직한 대화도 할 수 있고, 술기운을 빌려서 답답한 심리도 해결할 수 있다는 의견에 왜 친구들을 만나서 기쁘지 않고 술을 마십니다. 그날도 회사에서 문제가 생겨서 억울한 심리에 친구를 호출했어요. 그런데 friend가 제 이 말을 다 들어보고 제 편을 드는 것이 아니라 드로의 상사의 편이 되어주는 것이 아닌가요? 솔직히내가잘못했더라도friend는나니까나를위로하는스토리를조금이라도해주던가,아니면그냥상황만이라도듣고공감해주길바랬는데,바로"당신이평소에얼마나나쁘지않아서그랬다면상사도그런가?"라고스토리를하는것이었습니다. 한순간그감정이나쁘지않고내가조금취해있어서과민반응을한것같기도하지만들고있던술잔을탁내리고그자리를악하게하지않았습니다. 친구가 왜 그러냐고 나중에 나쁘지 않았는데 그 자리도 좀 정리해야 했기 때문에 저보다 조금 늦게 온 것 같아요. 저는 바로 프렌드가 나쁘지 않아서 잡을까봐 대리운전을 부르기도 하고, 나쁘지 않아서 택시를 잡을 새도 없이 제 차에 시동을 걸고 주차장을 나가기도 했어요.


    >


    그렇게 가게 근처를 빠져 나가 칭가에는 몇 통의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화가 난 상태에서 받지 않고 휴대폰을 조수석에 내버려 두었는데 제가 파란불에서 빨간불로 바뀌는 것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급정거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갑자기 급정거했더니 모두 sound로 따라온 차가 속도를 완전히 줄이지 못해서 모두 sound로 제 차를 좀 들이받았어요. 그리고 잠시후 sound차량기사가 내차에 접근했습니다. 그리고 왜 갑자기 급정거하냐고 따졌습니다. 저도 화가 나쁘지 않은 상태라 야키가 예쁘게 나쁘진 않고, "아니 아저씨가 요즘 다 sound로 받아놓고 화났어요? 사과하는 게 아니라 요즘 내가 잘못했다고 따지는 거야? 안전 거리를 두지 않겠습니까"라고 이야기해 조금 말다툼이 있었습니다. 갑론을박대화를 한것이 잘못이었던것같습니다. 차내에 풍기는 술 냄새를 맡았는지, 혹시 술을 마시고 운전했냐고 물어 왔습니다. 나는 아니라고 잡아뗐으나 글재주 처리를 위해서도 경찰을 부르고 싶다며 112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에 sound 주운 앞에서 잡아 야키앗우프니다. 그날 글재주가 나쁘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하고 후회합니다. 물론 글재주가 일어난 것을 후회하기 전에 내가 술을 마시고 운전한 것 자체를 원망해야죠. 어쨌든 최근에는 운전 면허를 살리지 않으면 안 된다고 밖에 생각하지 않습니다.


    >


    >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20살이 되었을 때 바로 운전 면허를 취득하고 최근까지 운전한 기간이 하나 4년이 넘습니다. 운전을 많이 했고, 대부분 매번 운전하다 보니 운전면허가 없는 상할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운전면허는 정스토리 나에게 꼭 필요한 면허증이야. 하나 4년간 운전을 하면서 한번도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된 적은 없습니다. 의문도 낸 적이 없어요. 내가 의문된 것은 2,3회 있어도 의문을 감춘 것도 sound줍기 운전을 한 적도 없고 모범 운전을 해왔다고 자부합니다. 이건 운전경력증명서 같은 걸 떼면 금방 알 수 있을 거야. 이런 부분을 참작해 주셨으면 합니다. 잘 어필해 주셔서 제가 정말 이번에는 실수였다는 걸 잘 알려주세요. 구제에 필요한 직점실 사진을 아래와 같이 보내주세요.


    >


    음치운전 구제에 필요한 서류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에서 운전의 직에 종사하는 30대 남자입니다. 최신 제가 정스토리 하면 안 되는 범죄 소리 주운전을 하고 스토리를 했어요. 윤창호군 사건으로 인해 음치운전에 관한 법률이 강화됐다는 소식은 뉴스에서 들었지만 저는 음치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자만심으로 흘려들은 것 같습니다. 정스토리주가 적이라는 스토리가 맞는 것 같아요. 나도 모르게 자리가 즐겁고 음주를 하느라 내 주량을 넘어 마셨나 봐요. 그러다 보니 판단력이 약해지고 음치운전을 해서 스토리가 됐어요. 정스토리 제가 음주운전을 한 행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소리주 측정 결과 운전면허 취소 수치가 나와 스토리가 되었습니다. 내가 있는데도 운전직에 종사하고 있어. 그래서 운전면허는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제가 일자리를 잃게 되면 많은 빚과 노후부모님의 생활비, 그리고 저희가족의 생활비, 정스토리, 상상도 못할 빚이 쌓여있을 것 같습니다.


    >


    어떻게 구제받을 의도는 없을까요? 구제받으려면 많은 서류가 필요하다고 하던데 어떤 서류를 준비해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운전면허 구제를 위해 연구하는 손범석 대표이다. 소음주 운전 운전면허 구제를 위해 의뢰를 주셨네요. 잘 오셨습니다. 소음주 운행 구제를 위한 행정심판을 진행하기 위한 사전 절차가 끝났다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구제를 위한 서류를 모아야 할 시간이다. 반면 반적으로는 경찰서를 방문한 뒤 모아주는 것이 가장 큰 비결이다.


    >


    경찰서에 연락이 와서 방문하면 피의자 조사, 신문을 만들기로 되어 그 후 3주일이 지나면 지방 경찰청으로부터 운전 면허 취소 결정 통지서가 당시까지 모아 둔 서류를 함께 넣어 주게, 최단 기간 내에 행정 심판을 끝날 것입니다. 하지만 문재는 소음주 운전 구제를 위해 행정심판을 청구할 때 필요한 서류를 제대로 모아야만 아무리 좋은 사례가 있어도 구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소음주운전면허취소의많은의뢰자분들은처음음을견디실수있기때문에확실히괜찮게필요한서류가어떤지어떤점을주장해야할지모르기때문에그점을생각하는것이가장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꼭 넣어야 할 필수 서류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소음 주운 전 구제를 위해서 필요한 서류는 크게 4종류로 구분이 있습니다. 4종류의 서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운전 면허 관련된 서류 sound 주운 전 구제를 위해서는 당연한 이에키우이겟지만 운전자의 운전 경력에 문제가 없다는 점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운전 경력증이면서, 자동차 등록증, 자동차 보험 가입 증명서등이 필요하다. 이외에도 차량의 필요성을 증명해 주는 사진을 함께 넣어 달라고 하면 좋습니다. 외근직에 종사하는 경우에는 객관적으로 1을 하기 때문에 차량이 필요하다는 점을 증명해야 하거든요. 2. 운전자의 재산과 관계된 서류 운전 면허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생활고가 심각하다는 점을 주장하는 것으로 선처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부채증명서와 기타 세목별 과세증명서 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이 종류는 20종류 이상입니다. 3. 부양 대가족 서류 차량이 아니면 생계 유지가 곤란, 부양 가족을 부양하기는 어렵다는 점을 주장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대가족 관계 증명서 및 부양 대가족 진단서 등이 있습니다. 4. 선행 관련된 서류 헌혈 이과의 자원 봉사자 등 관련 서류를 넣어 줌으로써 타인을 향한 인생을 살아왔다는 점을 홍보해야 합니다.


    >


    그 밖에도 사실 확인서 등 여러 가지 서류가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구비해야 할 서류는 하나 0여종인데 이 자료를 모을 수 없으니 20~40종 가운데 모으는 것이 대부분 이다니다. 음주운전 취소, 이미 이야기한 것과 함께 서류를 많이 모았다고 해서 반드시 구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운전자에게 가장 유리한 요소를 찾아야 하고, 집중적으로 어필해야 운전면허 구제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혼자 하기에는 힘들죠. 하지만 구제 기회는 딱 한 번 있어요. 그 기회를 잃게 되면 더 허무하지 않겠어요? 주위에 음주운전 구제 마스터의 조언을 듣고 최상의 전략을 세워서 구제받으세요. 감사할 것이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