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29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 안녕하세요 오빠들:) 무더운 여름 여가시간에는 어떻게 보내나요?저는 여가 때 주로 넷플릭스를 즐겨요.


    >


    넷플릭스를 자주 보게 된 이유는 역시 다양한 콘텐츠가 많고, 이어서 읽는 기능도 충실하여 바쁜 하나산에게 잊고 있었는데, 전에 보던 것을 연결해 보고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어쩌다 누르는 오류 호기심에 클릭한 콘텐츠가 기록으로 남겨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넷플릭스 어린이 아이디를 가정과 공유하면 가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본인 개인 성향 들키기 싫어... 아, 그러니까 곡해하지 마세요여러분들께 설명드리려고 캡처를 했을 뿐...제가 현재 보고 있는 콘텐츠가 아닙니다따라서 오핸시날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넷플릭스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을 누르면 계정이 표시될 것입니다.


    >


    계정을 누르면 하단에 프로필 영역에 시청 기록이 보이는데 누르면 지금까지 시청한 기록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을 삭제하기 위해서는 시청기록 옆에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시리즈를 숨길까요 라고 과인되지만 링크를 클릭하면 시청기록이 삭제됩니다.


    >


    한번에 모든 기록을 삭제하고 싶다면 스크롤바를 가장 아래로 내리면 전체 숨김 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죠!?넷플릭스 앱에서도 똑같이 설정하고 삭제하면 되는데요! 저는 iPhon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설정에 들어가, 가면 아래처럼 보입니다!


    >


    넷플릭스 아이폰 시청기록 삭제는 앱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이미 보신 것처럼 똑같이 진행하시면 시청기록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누군가의 도움이 되고 싶으시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한 포스팅이 끝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