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대세 미스트롯 송가인 미운우리새끼 출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09

    >


    최근 시청률 28. 한 포.세인트에서 한개 위를 달리고 있는 실수 테트라 로또에 푹 빠지고 있습니다. 저는 트로트 세대가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채널 주도권을 갖고 있던 어머니가 매주 전국 노래자랑과 가요무대를 보았기 때문에 유명한 트로트는 아는 정도에 불과했습니다. 저는 트로트는 촌스럽고 오래된 옛 노래라는 인식을 갖고 있었어요.


    >


    TV조선도 안 봐서 미스트로트를 하는 줄도 몰랐고 시청률이 엄청 높다는 정도의 이 이야기를 연예뉴스로 만들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가인 씨를 보고 참 유쾌하고 통통하게 튀는 매력 있는 친국(?)이라고 했습니다. 그 후 얼마 안 지쟈싱소미스토롯토이 즐거웠다는 예기에 타고 1화를 봤고 그 뒤로 묶고 며칠 후에 끝까지 다 읽었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미스트로트에서 송가인 씨의 가슴을 치는 목소리에 푹 빠졌습니다. 왜 사람들이 트로트를 듣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만 1 20대의 나 같으면 그냥 실수 음반은 재미 있는 프로그램에 송 카인은 music이 잘한 한 가수였어요. 그런데 그녀의 목소리는 슬픔이 있는데도 가슴으로 누르고 있는 아픔이 있거나, 아픔도 이겼지만 그 경험이 추억이 된 사람들이 과거를 회상하게 만든다는 자신감인가요?이제 나라도 제가 트로트에 공감하게 된 걸 알 때였네요.


    >


    아무튼 저희 아버지도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씨의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화제가 되어 나쁘지 않습니다. 덕분에 요즘 방송중인 미스터 트로트 스토리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


    미운오리새끼에서전체의참으로된미스트로트송가인, 지난주에이어이번주에도미운우리새끼에송가인이자신감을갖네요. 노래를잘하는노하우와처음트로트가수를준비하다가미운오리라고괴롭히던이야기도하죠. 처음의 night에게 미운 우리 아이를 잊지 않고 꼭 시청하겠습니다


    >


    미스트로트로 이제 대세가 된 송가인 씨.얼마 전 나뭇잎 광고 모델이 됐는데 많은 여자 연예인만 찍는 소주 광고에 나쁘지 않다니! 놀랐어요. 저는 솔직히 잎을 잘 안먹어요. 그러나 요즘 이프세쥬 매출 20퍼.센트 상승했습니다.뉴스를 보고 송가인의 힘은 대단하네. 그리고 송가인의 팬카페의 힘도 아주 나쁘지는 않으니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했습니다.앞으로도 송가인씨 더 크게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 #미운우리아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