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dieu20하나9!~ Happy New Year #hello2020 ✺◟(∗❛ัᴗ❛ั∗)◞✺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8:12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인사 잘하셨나요?~언제 오면 신 2020년도 이랬지만 실제 2020년도에 되었습니다. 한 살, 한 살씩 스스로 먹는 게... 이렇게 가슴이 아픈 일인지.. 요즘 새삼느끼네요..


    >


    >


    그중에서 귀여운 팬스 #펜스해돋이ᄏᄏᄏ


    >


    모두 복 많이 받으세요!


    이건 펜스가 불렀는지 뭔지 정체는 모르겠지만 그뎀 귀여워서 돌려보고 있는 중이에요.​ 나는 2019년 12월 31일에 친구와 새해를 맞으러 일출을 보러 목포까지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목포에 갔었기 때문에 요즘 유명한 정동진이라든지..부산이나 이런 곳을 원했는데 동료들이 광주에 있어서 과반수 투표로 목포에 다녀왔어요.하지만 목포는 정말 외롭고 좋은게 있네요.저는 퇴근하고 집에 가서 너무 피곤하고 배고팠어요. 달서도 친구들에게 당장 맛집 가자고 어디가려고 계속 재촉한다.그래서 가기로 한 목포집


    >


    부르던 중에 한 명은 궁금해서 왔습니다. 자기는 너무 좋았는데 역시 우리 데리고 간다고 하고 맛은 보장합니다, 하고 따라오라고 하더라고요. 저런 자신, 너야말로


    >


    멀리서 보이는 냥씨 뷰!!


    >


    분위기 노힘 좋아 좋다고 해서 이 학과 다니는데 하고 갔는데 진차노힘 좋았어.이렇게 2019년도를 잘 마친 크그와잉 고생했어요. 내과인으로 만족했습니다. 오래간만


    >


    >


    여기 메뉴는 이듬해에 산물 닭도리탕, 대파 밥과 주문했습니다만, 모두 맛있었나요? .쿳지프에 대한 자세한 검토는 제1게시판 가시면 있습니다!! 자세히 포스팅해 놨으니까 다녀오실 분은 고고!


    >


    >


    직원에게 우리 기념사진을 부탁하고, 얻은 기념샷을 친구들의 초상권을 지켜줄게! 하지만 세훈이의 초상권은 내 소유야.


    >


    요즘 일만 열심히 다닌다 디올 안장 벨트를 처음 해야겠지만 그냥 착용해 버립니다. 그 다소는 보다 예쁘게 코디해 보겠습니다.ᅲᅲᅲ


    >


    근데 멀리서 보면 왠지 잘 보이는데요? 엉망진창이에요. 분위기 거짓없이 좋아요. 목포가면정규집에 꼭 가보세요.저는 친구들과 거짓없이 낮까지 술 한잔 하면서 일출을 보려고 했어요. 이젠 체력이 없어요. 체력적인 부자로 체력이 거지된 우리는 자기 집에서 마무리하고 호텔 방에 들어와서 같이 자버렸어요. ​라도 목포 일출이 7시 40분경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고 일출을 보기 전에 하나 오낫오요 완전 제 자신에서 스스로 큰 강아지가 되고 있어요!!(민희가 계속 내어 준 것은 비밀...) 여기가 이렇게 멋지네요..


    >


    해 뜨는 하나 0분 전! 사진 한 작품이 따로 없네요.■자기자신을 칭찬해준다!


    >


    해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그 와중에 수전증이 뭐야? 심각하군요..(?)


    >


    (아라시 사진 정예기 잘 찍는다) 민희친구가 찍어줬어요 너희들도 멋있죠. 울면서 주변 지인이 보니까 여기 사람이 없었나하고 사진 굉장했어요.


    >


    캐아이폰8의 화질은 자신 이쁘지 않군요..?! 정예기 멋있어요일출을 편하게 보기엔 여기만한 곳이 없을 것 같네요.정예기!


    >


    해가 완전히 떠서 자신은 그렇게 눈부시다구요!


    >


    이것은 오전 중에 지상파 어린이 나라가 나오는 일출 사진과 같네요. (웃음) 이렇게 해돋이 보고 소원도 빌고, 사진도 많이 찍고, 호텔 들어가서 또 숙면해요! 일어나서 헤어지기 전에 맛집으로 다시 향했어요. 흐흐흐흐흐... 생선 후 힘들어


    >


    두둥요기는 #목포초원식당 #목포초원구이맛집!! 요기가 역시 유명하답니다. 친구가 여기에 분명하게이라코 데려갔는데 웨이팅 5분 정도 했어요!! 요리는 갈치구이와 게비빔밥 사이가 굉장해~


    >


    자신 안에 계신 분은 여기 간판을 참고하세요! 목포역과도 가깝습니까?


    >


    기본 세팅 반찬, 역시 음 식음은 전라도... 최고입니다.


    >


    이건 거의 통통한 편인 소금갈치구이지만, 식사 딱!


    >


    아니,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유아들아. 배고파? 게살을 저기에 넣어버렸어요. 찍기 전에 깜짝!! 저도 카메라 놓고 급하게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와아!


    >


    이렇게 2020년도의 새해 한 날을 마치고 나는 바이 바이 했습니다 다음에 소원 다 이루어지길 빌어요 내 소원도 꼭 이뤄졌으면 좋겠어요해피 뉴 이어 Adios 20하나 9*⋆ ෆ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