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정부기술자격증 국한산업인력공단(대구)에서 등기가 왔어요! (자랑포스팅주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23

    안녕~~도ー토마자ー요!​ 내가 2월 3개의 월요일 하나에게 한식 조리 기능사 실기 시험을 받았습니다.두번째! 드디어 합격! 정스토리 기뻤어요~합격을 확인하고(2월 하나 3개)바로 자격증 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약 한개 주 단일 담당 자격증이 왔습니다.자격증 발급 노하우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볼 수 있어요!​


    2월 일 9일 수요일 배달 왔다!자격증을 드립니다


    >


    우체부 아저씨가 직접 배달해 주셨다! 등기우편봉투입니다!


    >


    뒷면에 합격을 축하한다고~ 후훗 기분좋은^


    >


    이렇게 자격증과 자격증 모음?여기 따로 들어있어요! 반짝반짝 새것! 뿌듯! 기뻐요~


    >


    자격증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 공백을 메울 첫번째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 것이다.거짓말 없이... 따려고 소견도 못했던 조리사 자격증인데 이 자격증이 제 손에 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


    요즘에 이 자격증을 자격증 케이스에 넣어놔야겠어.너무 딱! 잘 맞았어요~


    >


    자격증 케이스예요! 여권 케이스 정도인 것 같아요.반짝반짝 금색 글씨가 각인되어 있어! 폼와인은 자격증이에요 하하하, 제 눈에만 폼과 임보 합니까?저는 겨우 하과가 있는데요.한식, 양식, 중식, 하나 음식, 복어까지!!자격증이 있으신 분들은 5과이기 때문 ̅ 더 가슴이 벅차더라구요!​


    >


    요롯케 케이스를 끼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


    다 달아봤으면 요롯케! 저는 중간선 따라 미리 한번 접어놓고 끼웠어요! 혹시 시본인 케이스 끼워서 접었다가 삐뚤어질까봐! 작년 여름부터 쌀쌀해진 초겨울까지 본인 이름 열 더... 딱 한번 결석하다 고 다 배운 한국 요리 53종류의 메뉴!​ 올해부터 줄어 3첫 카지쥬은 시험이 출제 되지만 저는 53개를 배웠습니다!​


    >


    그 배움의 결과 이렇게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돼서 뭔가 다른 것도 더 배우고 싶다는 욕심이 생깁니다! 저랑 같이 한식 조리 수업을 들으신 분들 중에 중양식을 시작하신 분들도 계시고요.그런데 시험이 바뀌어서 더 어려워진 것 같아요! ■ 저는 취업까지 하고 싶다고... 배울 시간이 부족해서 언제 역시 하과인을 추가할지는 몰라요.~~~경산여성회관에서 청스트리재료비+만원만 내고 알찬강의를 듣고요~ 저는 강의비를 내지 않습니다! 면제 대상이라)경산시 여성 분이라면 사정과?(1개 8세 이상)의 강의를 신청할 수 있으니 꼭 많은 분에게 혜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이상...지극히 개인적 자만 글을 올립니다. 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