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견해/사건(#7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7:53

    의견/사고 <동대문운동장의 추억> 우연히, 사진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보게 되었다.옛 기억이 되살아나서 사진을 좀 더 찾아봤다.내가 기억하는 동대문운동장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정들었던 동대문운동장역도 역사문화공원역으로 바뀐지 오래다.동대문운동장이 있던 장소에는 다자 인 플라자가 있었다.서울의 패션과 디자인의 중심지가 되는 것 같았다.서울을 떠난지 너무 오래되어서 이곳을 잠시 잊고 있었던 것 같다.​ 동대문 운동장은 1제 강점기 시절이던 1925년 종합 경기장 준공됐으며, 2007년의 폐장 때까지 우리 나라 신라 운동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아빠 시대에는 서울 운동장으로 우리가 활동할 당시 동대문 운동장으로 불렸다.​ 나쁘지 않아는 90년대 초에 저녁 경기를 보러 같은 부원을 타고 이곳을 쵸소움 방문했다.그때 여기저기서 봤던 저녁 경기의 매력은 잊혀지지 않았다.많은 관객과 모교를 응원하는 동문들, 그 속에서 열정을 불태우는 고교 선수들이 댁에 멋있고 동경하게 되었다.그렇게 동대문운동장의 추억이 시작되었다.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도 동대문운동장에서의 경기였다.중학 3학년 추계 결승전, 모든 학생이 응원 온 자리에서 상대 에이스의 직구를 통타, 펜스를 강타하는 2루타를 쳐서 득점까지 해온 몸에 불지르고 게임을 하고 지낸 소중한 추억이 있는 뻔한 고교 시절에 운동을 그만둘 때까지 자신에게 기회의 장으로써 꿈의 장소가 동대문 운동장이라는 곳이었다.동료들과 훈련하고 경기하면서 많은 추억을 가지게 되었다.그곳이 없어져서 많이 아쉬웠다"요즘은 기억 속에서만 생각이 날 수밖에 없다.제대로 된 사진도 남기지 않아서였던 학창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한 장소가 있을 터였다.자신에게 동대문운동장은 그럴 뻔 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